티스토리 뷰

기차타는 꿈해몽 풀이 모음

히든$ 2019. 3. 23. 17:58

안녕하세요 설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뉴스에 보니 귀경길 정체가 되어지고있다고 뉴스가 많이 나오고있네요. 그래서 기차를 이용해서 가시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사실 기차표만 제대로 구할수만 있다면 밀리지 않고 갈수가 있어서 명절때에는 최고의 교통수단이 되죠. 오늘은 꿈에서 기차타는 꿈에 대해서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까하빈다. 상황에 따라서 물론 해석이 다양한데요. 기차타는 꿈해몽에는 어떤 내용이 있는지 살펴보죠.

 

 

기차의미
기차는 일정한 철로 위를 달리는 교통수단으로 철로 위를 벗어나면 사고가 나게 마련이다. 철로는 일의 진행 방향을 나타내고, 그 위를 달리는 기차는 일의 중심을 나타낸다.


기차나 전철에서 내리는 꿈
꿈에서 기차나 전철을 타고가다 내릴 때 내린 곳이 마음에 들고 원래의 행선지였다면 성공이 확실시되는 길몽이다. 그러나 기차에서 내린 곳이 원래의 목적지가 아닌 다른 곳이라면 성과는 만족스럽지 않다.


타야할 기차를 놓치거나 중도에 하차하는 꿈
기차를 놓치거나 도중에서 내려버리는 꿈은 자신의 일이 원하는 대로 풀리지 않게 되는 악몽에 속한다. 혼담에 깨져 버리거나 부부관계에 문제가 생겨 불만이 쌓이게 되거나 직장인은 직장에서 골치 아픈 문제에 부딪히게 된다.

 


기차 안에서 친구를 만난 꿈은
자신의 직장이나 조직체 내에서 아는 사람을 만나 같은 동료로 지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기차나 전철을 타는 꿈
꿈 속에서 기차나 전철을 타면 계획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나타낸다. 또한 인생의 계획표를 작성하는 것을 의미한다. 다만 타고 가는 열차의 행선지에서 뭔가 사고를 당한 꿈이었다면 계획은 좌절된다.

 

자신이 기차에 치여 죽는 꿈
꿈 속에서 자신이 달려오는 기차에 치여 죽었다면 이 꿈은 그 동안 꿈꿔왔던 개인적인 소망이 이뤄질 것을 암시하는 행운몽이다. 또한 명예를 얻게 되어 이름을 드높이고 사회적인 성공을 이룰 것이다.


기차가 다니는 철교를 걸어서 건너는 꿈은
자기 분수에 맞지 않는 일을 시작하여 항상 불안감에 시달리고 초조하게 될 것입니다.


기차 여행을 하는 꿈
꿈 속에서 기차를 타고서 여행을 하는 꿈은 일이 잘 진행되고 있음을 나타낸다. 열차안에서 보는 바깥 풍경이 아름답게 느껴졌다면 더욱 더 좋다. 사업을 하는 사람이라면 일의 전망이 아주 밝고 예능계 종사자라면 자신의 작품이 인기를 끌게 되어 유명해지게 될 것이다. 여러 사람과 함께 기차를 타고 갔다면 그사람들은 자신의 동업자나 직장동료로 상징된 것이다.


기차가 종착역에 도착한 꿈은
자신이 지금까지의 생활이나 사고방식에 대한 문제점을 깨닫고 새로운 삶을 위하여 노력을 하거나 또는 일이나 사업의 실마리나 해결책을 찾아내려고 노력하게 될 것을 의미하며, 또한 종착역이나 종점에 도착하는 꿈은 죽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기차 사고가 나는 꿈
기차가 철로를 이탈해서 사고가 난 꿈은 사업에 이상이 생기게 되거나 회사에서의 인사 이동으로 업무가 차질이 있거나 자신이 하고자 하던 일이 문제가 생겨 연기되거나 무산이 될 것을 암시한 꿈이다. 실제로 기차 사고가 나는 경우도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여야 할 것이다.

 

 

오늘은 기차타는 꿈해몽풀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꿈에서 기차를 타게 되었다면 위에 여러가지 상황중 가장 비슷한 상황으로 비교해서 판단해보세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