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인 학점 변환기 사용하기

히든$ 2019. 3. 26. 19:22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학점변환 계산기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변환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이제 상반기 취업시즌이기도한데요. 그렇기때문에 회사에서 원하는 학점 형식으로 맞추기 위해서 변환을 하실거에요.

 

 

 

학교마다 기주 학점이 다르죠. 그렇기 때문에 이런 변환기가 필요한건데요. 오늘 이용해볼 학점변환 계산기는 사람인에서 제공하는 학점 변환기입니다. 아마 가장 유명하고 많이사용하는 사이트이기도하실거에요.

 

 

학점 변환기로 이동을 먼저 해보셔야하겠죠. 이동을 하시는 방법은 네이버에서 '사람인'으로 검색을 해주세요. 검색을 하셨다면 이제 하단에 '글자수세기'를 눌러주세요. 그래야 이동이 더욱더 편리해요. 이동을 하시게 되면 이제 다양한 계산기들이있느데 그중에서 학점을 계산해주는 기능도 있어요.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바로 글자수 세기가 나오실건데요. 여기에서 우측에 있는 서브 메뉴들을 보심녀 다양한 계산기 들이 있을거에요.

 

이중에서는 학점변환기를 클릭을 해주시면 됩니다. 클릭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학점을 입력하고 계산을 할수가 있게 되어지는데요.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자신의 학점과 기준학점을 입력을 해주세요. 아주 간단하죠 입력만 해주시고 하단의 '변환하기'버튼만 눌러주시면 결과가 나오게 되어지게 되요. 간단하니 여러분들도 쉽게 이용할수가 있을거에요.

 

 

이제 이렇게 결과가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학점 변환기로 4.0만점에서 100점 만점까지 다양하게 바로 학점변환 계산이 되어지게 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확인해보시고 이제 변환되어진 점수로 사용하시면 되곘죠. 다양한 기준학점이 존재하기때문에 필요한 기능인데요.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해서 쉽게 해보세요.

http://www.saramin.co.kr/zf_user/tools/grade-converte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