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나는 여름 노래 모음 베스트 50

히든$ 2022. 5. 30. 17:30

최근 날씨가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지금은 날씨가 좋기때문에 그냥 티셔츠 한 장만 입고 다녀도 별로 춥지 않군요. 봄꽃이 피긴 그렇지만 저는 이번에  신나는 여름 노래 모음을 한번 미리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나는 여름

이번 겨울에 유난히 추웠죠. 그러하기 때문에 그러한지 저는 여름이 그렇게 그리워지더군요. 막상 여름이 되어지면 또 겨울이 그리워지겠지만요. 여름 해변가에 가고 싶어집니다.이번엔 신나는 여름에 정말 참 즐거운 노래를 준비했어요. 감상 하고만 있어도 신나고 시원하게 느껴지는 곡들이에요. 준비해드린 신나는 여름 곡으로 모두 한번 들어보도록 하세요.

신나는 여름

준비해본 곡들은 전부 Youtube 출처입니다. 참 즐거운 곡들이 가득하겠습니다. 여름이 되어지면 울려 퍼질 곡들이에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여름이 기다려지신 다면 바로즉시 한번 들어보기 바라요.

간만에 들어보시는 정말 신나고 들어 보기좋은 곡들인데요. 감상하고 있기때문에 훨씬더 여름이 기다려지네요^^ 반팔 반바지 입고 바닷가에 가고 싶은데요!! 그러면 이번엔 방문자분들도 신나고 즐겅누 곡들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