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그에는 휴대전화 오락 재미난게 정말 정말 많은데요. 지속 적으로 오락이개발이 되고있고, 하다가 보면 스마트폰오락을 사무실이나 회사에서도 몰래 몰래 하고 싶어지죠ㅋ 그럴떄 컴퓨터에서에 셋업을 해놓고 잠시나마 확인을 하거나 플레이 한다면 좋은 방법이 있답니다.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를 컴퓨터에 인스톨 하고있는거에요

컴퓨터에서 안드로이드

쉽게 말해 컴퓨터에 안드로이드를 인스톨하게되어지는겁니다. 컴퓨터안에서 동작하는 테블릿 PC가 하나 생겼다라고 생각을 해주면 이해가 간편 하실겁니다. 이번엔 컴퓨터에 안드로이드 인스톨해보는 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상당히 간단하고 쉬워서 몇번만 눌러보면 해결이 되어져요.

컴퓨터에서 안드로이드

이번 안내해드려 볼 프로그램은 미뮤앱플레이어라는 프로그램인데요. 기존에 나와있는 것들도 있지만 근래에 매우 빠른 속도로 널리 사용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근래 가장 핫한 컴퓨터 안드로이드 프로그램이라 해볼수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최적화가 잘되어져있고 속도가 엄청 빠르답니다.

컴퓨터에서 안드로이드

셋업을 해보시기 위해는 아랠이크를 클릭을 해주시기바랍니다. 클릭을 해주셨다면 상단에 보이시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어 지실겁니다. 하단에 보신다면 미뮤 다운로드 버튼이 있으실겁니다. 클릭을 해서 인스톨 화일을 다운로드 받아 주고 실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홈페이지

 

 

컴퓨터에서 안드로이드
컴퓨터에서 안드로이드

그렇게 하면 이렇게 인스톨 진행이 되어집니다. 안드로이드 환경을 설정한다고 해서 어려울게 없습니다. 그냥 오토로 프로그램이 인스톨이 되고 인스톨되어 지게된 프로그램을 실행만 해 주시면 안드로이드가 바로 켜지게 되어집니다.

컴퓨터에서 안드로이드

그렇게 하고 Google플레이에 기존 계정으로 LOGIN을 한다거나, 새로 계정을 만들어서 오락을 인스톨하고 플레이를 해주십시오. 엄청 간단하죠? 안드로이드를 인스톨해보시는법 안내를 해 보았어요. 근래에 가장 핫하고 파워풀한 프로그램이기도 한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