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루노마스 marry you 노래뮤비듣기

히든$ 2022. 11. 22. 22:39

브루노마스 marry you 노래/뮤비/듣기

어서오세요 완연한 봄날씨네요 조금 전에는 비가 내렸죠 전국으로 많은 비가 내렸었죠. 현재는 정말 결혼식 계절이 되시기도 했는데요. 이번엔 결혼과 어울리는 노래를 한곡 내용을 설명 해드릴까해요. 이번에 안내를 해 드리는 노래는 메리유인데요

브루노마스 marry you
브루노마스 marry you

이노래는 나온지가 꾀나 되었기는 하지만 현재에도 정말 즐겨들어 보고 있는 노래이죠. 이노래는 프로포즈송으로도 굉장히 잘 알려져있습니다. 또한 이벤트송으로도 많이 사용이 되고있더군요. 방문자분들도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드리는 노래들을 한번 들어보시면 좋아요.

브루노마스 marry you
브루노마스 marry you

LIVE로 들어 보실 수가 있는 브루노마스 marry you랑 이벤트 뮤직영상 한편 준비해보았네요. 특히 놀이공원에서 프로포즈하고 있는 동영상은 한때 큰 화제가 되시기도 했었던 영상인데요 이런식으로 프로포즈 하게 된다면 정말 깜짝 놀랄것같습니다

브루노마스 marry you
브루노마스 marry you

볼때마다 왜 그런지 제가다 감동스럽기도 하기도 합니다. 국내에도 이 음악으로 프로포즈 이벤트 하시던 분들도 몇몇 있더군요. 먼저 LIVE로 들어보겠습니다!? 요즘은 미국을 대표하고있는 팝스타로 인기가 정말 많으실 건데요

2010년대 상업적으로 가장 성공한 남성 예술인로 꼽히시는 분이십니다

이노래는 꽃피는 요즘과 같은 계절에 들어보면 더욱더더 좋은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또한 아래는 감동적인 Official Music Video 비디오인데요

상당히 화제가 되어지게 됬던 비디오인 것이기도해요. 오늘 안내를 해보는 브루노마스 marry you 즐감하시기바랍니다. 왜그런지 소개해보는 이노래들을 듣게 되어지시면 달달하게 되고 심쿵하게되는것 같아요 2012년도에 발표된 곡으로 알고 계실텐데 벌써 5년전 노래가 되었네요. 그렇지만 요즘도 정말 들어 보기 좋은 명곡이기도 한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