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창정 노래모음 히트곡 연속듣기

히든$ 2022. 11. 30. 09:40

도큐먼트 블로그에서 다음은 이번엔 임창정씨에 관련 되어진 정보 안내를 해 보도록할겁니다. 한국 최고의 만능 엔터테이너이시기도 합니다! "가수하게 되시다가 연기할거면 임창정만큼만 하고, 배우하게 되시다가 노래할거면 임창정만큼만 해라" 라고 하는 말이 있을 정도이기도 한데요!!

임창정 노래

가수로서, 영화배우로서, 예능인으로서도 다방면에서 성공을 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노래도 잘하시고 연기도 잘하십니다. 히트한 노래들이 정말 많으실건데요!! 그렇다보니 임창정 노래모음을 준비하였죠 명곡들이 전부 들어있기에 정말 너무 들어 보기 좋네요 소주 한잔 이후에 가수정식으로 활동을 중단을 했었다가 다시 가수로서의 멋진 모습을 보여주셨죠.

임창정 노래

발표를 하면서 음원차트를 올킬을 하시는 모습을 보여주셨네요!! 이번엔 임창정 노래모음으로 대표곡들을 전부 한번 들어보도록 하세요!! 물론 임창정씨의 곡들은 레전들게 되네요^^

임창정 노래모음의 가져온곳은 Youtube인데요. 대표 명곡들이 전부 수록이 되어져있어요. 재생목록 눌러 주시면 재생목록도 나오고있네요. 정말 감동을 주게 되는 멋진 노래들 마다 한번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