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도현 사랑TWO [가사듣기]

히든$ 2022. 12. 10. 16:29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간만에 그시절의 감동발라드 한곡 준비해보았어요. 오늘 소개한 노래듣기는 바로 윤도현씨의 노래들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오늘 준비를 해본 노래는 아주 오래전에 나온 노래에요.

윤도현 사랑two
윤도현 사랑two

윤도현 사랑TWO는 1990년대 나온 노래 입니다. 정말 오래되었군요? 정확하게는 윤도현씨의 1994년 정규 1집 데뷰앨범에 수록 되어졌던 곡인데요. 그렇지만 안내해보는 이노래는 데뷰 그때쯤에는 인기를 받지 못하던 노래 입니다. 워낙에 잘 알려지지 않았었었죠.

윤도현 사랑two
윤도현 사랑two

그렇지만 2000년대 들어서 윤도현씨가 알려지게 되시면서 예전에 발표 하셨던 곡들도 사랑을 얻어나가기 시작을 했는데요. 소개하는 이 노래는 정확하게 23년이 되어진 노래인데 현재 들어보아도 정말 감동적이고 멋있는 노래랍니다.

윤도현 사랑two
윤도현 사랑two

여러분들도 윤도현 사랑TWO가 생각나서 찾아 줬을것 같습니다. 저 역시 이번엔 이곡이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렇다보니 준비해보았네요. 가사도 엄청나게 좋네요. 그렇다보니 가사랑같이 들어 볼수가 있도록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가사멜로디 정말 명곡이기도 한대요.

사실 록의 불모지인 한국인데요. 한국에서 락가수로 가장 성공하고 대중적으로 관심을 받으시고있는 가수라고 할수 있어요. 기타 하모니카 피아노까지 악기 다루는 솜씨도 좋으시고 워낙에 입담도 좋기 때문에 MC도 많이 하시더라구요.

위에는 윤도현 사랑TWO 히든싱어 동영상인데요. 윤도현씨의 음색이 너무너무 독보적이기 때문에 사실 윤도현씨 편은 금방 알아맞췄는데요. 상단에 동영상으로도 한번 들어보시면 좋아요. 저는 그럼이만 물러가볼게요. 감사한 하루 보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