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컴퓨터에 보면 안지워지는 프로그램이나 폴더 파일을 삭제해주시는 프로그램을 하나 안내를 해주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이 프로그램은 꽁짜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런 상황 많이 보셧을겁니다. 저또한 그러한 폴더나 파일을 더러 보게 되는데요.

안지워지는 파일

컴퓨터 재부팅을 하고 들어와도 삭제가 되어지지 않더군요. 이럴때 쓸만한게 언락커라고 하는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처리하시면 대부분 지워지더군요. 이 도구는 특정 폴더나 파일에 걸려있는 핸들을 삭제해줌으로써 삭제 작업이 되게 하는거에요. 웬만하시면 언락커 이용함녀 대부분 삭제되더군요.

안지워지는 파일

대부분 보게되면 상단에 설명에도 나와있듯이 파일이나 폴더를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외부에서 접근이 불가능한것입니다. 알고보니 삭제가 안되도록 잡고있느 악의적인 파일이나 폴더가 있네요. 언락커는 이러한 핸들을 전부 정리를 해주기도 합니다. 안지워지는 파일 삭제해보시는법 이거면 해결이에요

안지워지는 파일

이번 설명해드리는 안지워지는 파일 삭제하고 있는 도구인 언락커는 NAVER 자료실에서 받아볼수가 있답니다.

여기을 누르세요. 또한 '공짜다운로드'

 

안지워지는 파일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내려받으면 되요.

안지워지는 파일
안지워지는 파일

설치파일을 내려받게 되었다면 이제는 실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거럼 이러한식으로 인스톨 진행이 되어지실 텐데요. 인스톨 하시게될떄에 주의할점이 있네요. 그냥 다음누르지 마시고 인스톨하게될때 Advanced로 선택을 해주시고 아래 체크박스는 풀어주시고 인스톨하여야 해요.

안지워지는 파일
안지워지는 파일

셋업을 전부 했으면 내인터넷을 통해서 들어가서 안지워지는 파일이나 폴더에서 마우스오른쪽 클릭하셔서 Unlocker를 눌러주십시요. 또한 동작을 제거로 바꿔주시고 확인해주면 이런식으로 깔끔하게 지워지게 돼요. 꽁짜지만 굉장히 파워풀한 프로그램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