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080 흥겨운 노래모음 <그시절의롤라장> 뮤직룸을 오늘도 찾아 주셔서 감사 해요^^ 이시간에 방문자 분들에게 안내를 해보고 싶은 노래는 그시절의롤라장에서 많이 들어보셨을 신나는 디스코 팝송들을 한번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그시절의 젊은 시절이 생각이 나게 해주시는 흥겨운 노래 곡들이에요. 이때 그때쯤에는 디스코 음악, 유로댄스 음악들이 매우 유행을 하였었구요.

7080 신나는 노래모음

현재 들어보아도 정말 신이나는 음악들인데요. 이시절 가장 알려진 그룹이 아마 모던토킹이지 않은가 싶은데요. 모던토킹은 전세계에서 큰 히트를 받았던 그룹인데요. 물론 우리나라에서도 큰 히트를 받았던 독일의 그룹이죠!! 1984년도에 대뷰를 하여 1987년까지 공식으로활동을 했던 그룹인데 참 많은 히트한 노래들 많이 발표를 하였어요.

7080 신나는 노래모음

발표되었던 음악들이 무척이나 신이나는 곡들입니다. 오늘 준히해 보았던 7080 신이나는 노래모음의 앞부분 몇곡은 모던토킹의 대표히트곡들이 흘러나오고있네요. 그시절의롤라장이 생각이 나게 하고 있는 곡들!! 바로 즉시 모두 한번 들어보시기를 해보시기바랍니다!!

위에 준비해드린 동영상을 통해서 신나는 7080 흥이나는 노래모음을 들어보시기를 할 수가 있거든요. 간만에 들어보시는 지나간시절의롤라장 팝송들! 방문 하신 분들도 들어보시기 해보시면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