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성 안동역에서 듣기노래방

히든$ 2023. 1. 13. 21:29

반갑습니다 이젠 월요일이네요. 요즘 날씨가 무지하게 춥더라고요. 날씨가 이번주 중반까지는 무지하게 춥다고하더군요. 추운데 눈이더라도 좀 내렸으시면 하겠죠. 저는 눈내리는걸 보시는것을 무지하게 좋아하게 되는데요.

진성 안동역에서 듣기
진성 안동역에서 듣기

운전을 하거나 돌아다니기에는 불편그렇지만 그렇다 해도 겨울은 겨울답게 눈도좀 내리고 야겠죠?^^ 오늘은 겨울이면 더욱 들어보기 참 좋은 곡인 진성 안동역에서 감상을 준비해보았어요. 안내하는 이노래는 나온지 오래되어죠.

진성 안동역에서 듣기
진성 안동역에서 듣기

그렇지만 현재도 큰 히트를 받으시고있는 명노래 이기도 한대요.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한번 전부 들어보시기를 해보면 대단히 좋을 텐데요,. 오늘의 추천곡 영사으로 준비했네요.

진성 안동역에서 듣기
진성 안동역에서 듣기

LIVE로 멋지게 불러주시는 진성 안동역에서 동영상과 같이 MR 노래방 반주 동영상도 준비했어요. 요즘에 이노래를 노래방 18번 애창곡으로 부르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계실거에요. 그렇기에 연습동영상도 준비해보았습니다.

위에 준비한 비디오을 통해 다시 들어볼 수 있답니다. 라이브도 정말 잘하시죠? 긴 무명시절을 겪으셨다고 하더군요. 그러다가 소개해보는 이노래들을 만난다면서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되셨네요. 자기만의 미성이 참 멋있으십니다.

위에 준비를 해본 진성 안동역에서 들어보기 하시고 나서 노래 따라 불러보고 싶다면 상단에 안내한 노래방 비디오 보면서 따라 불러보고 연습하시기바랍니다. 나중에 노래방 가실떄 참고가 되실 만한 MR비디오인데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