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90년대 발라드 모음 다시듣기

히든$ 2023. 2. 1. 21:41

90년대 발라드 모음 다시듣기 반갑스니다. 여러분 이번에는 지난시절의 1990년대로 떠나는 여행을 준비했네요. 음악을 들어주시면 그때쯤 추억들이 떠오르게 되어졌을겁니다. 추억과 감동을 주게 되는 그리운 곡들 준비해보았습니다.

90년대 발라드 모음
90년대 발라드 모음

감상 하시기에 좋은 90년대 발라드 모음으로 준비해보았어요. 들어만 보아도 가슴 뭉클해지는 노래들로 준비를 한번 하였죠. 방문자분들도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보는 노래모음을 들어보면 정말 공감이 되어 질 겁니다.

90년대 발라드 모음
90년대 발라드 모음

아마 학창시절이나 청춘시절에 들어 보시게 되었던 곡들일건데 거진 30년 가까이 되어지네요. 아마도 음악 들어보기를 하고 있다가 보면 언제 이러한식으로 시간이 흘렀지 싶으실겁니다. 순수하던 시절의 아련한 추억들을 그리고번 떠올려보시는 시간을 가져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90년대 발라드 모음

확실히 최근에 발표되어지는 곡들과는 다른 느낌을 주는군요. 요즘과는 다른 수수함안내하는 이노래에서 묻어나는것 같아요. 근래에는 굉장히 곡들이 자극적이죠. 또한 모든 노래가 전부 비슷하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오늘 추천하는 노래는 30대 부반에서 40분들이 특히나 좋아하게 될만한 모음인것같네요. 아마도 현재의 40대 분들이 당시에 학창시절, 청춘시절이였을 테니말이죠. 당시에는 CD나 MP3같은게 없었습니다. 당시는 길보드차트 라고 하는얘기도 있었는데 말이에요.

현재는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 들어 보고 싶은 노래들을 찾아내서 들어 보실수 있도록 되었군요. 준비를 해본 90년대 발라드 모음 즐감해보시기바랍니다. 아련한 추억들을 더듬어보면서 오늘의 추천곡 방문하신 분들 즐감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