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핑크퐁 영어동요 연속동영상

히든$ 2023. 2. 6. 23:28

핑크퐁 영어동요 연속비디오 어제오후부터 눈이 내리게된다고 하더니 현재까지도 눈이 새하얗게 내리고있죠. 저는 눈이 내리니까 참 기분이 좋아지는것같아요. 이번에는 자녀와 같이 하시면 좋은 주제로 준비를 했습니다. 최근엔 교육용 컨텐츠들도 전부 비디오으로 나오게되는 시대인듯하죠.

핑크퐁 영어동요
핑크퐁 영어동요

교육용이라고 하시면 그전엔 참 재미없기도 했지만 현재는 놀이나 재미있는 만화형식으로 나오게 될거에요. 오늘 이 시간에는 영어공부에 도움이 되는 핑크퐁 영어동요를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재미있도록 핑크퐁의 동요를 듣게 되어지게 되면서 영어공부도 할수있는 자료로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핑크퐁 영어동요
핑크퐁 영어동요

우리 자녀분들도 대단히 좋아 할만한 겁니다. 요즘 가장 인기있는 애니메이션중 하나가 핑크퐁이죠. 국내 애니메이션이긴 한데 요즘에는 해외에서도 매우 인기가 있다고 하네요. 또한 사운드북으로도 나와있어 인기가 참 좋네요.

핑크퐁 영어동요
핑크퐁 영어동요

또한 상어가족은 실제 자녀가 없는 성인들도 들어 봣을 정도로 대단히 유명하기도 하죠. 이번에는 자녀와 함께 함께 들어 보시게 되게 되면서 함께 따라해주면 좋을것 같은데 유치원에서도 영어를 하기 때문에 지금은 영어동요 찾으시는 분들 많으실 건데요.

가장먼저 핑프콩의 매리트는 아기자기한 그림체와 색감이 좋은것 같기도해요. 또한 동요를 부르시는 어린이들의 노래 실력도 좋으며,, 목소리도 무척이나 좋네요. 가사도 같이 나오니 가사를 부모님이 불러주면서 같이 따라해보게되면 좋습니다. 신나고 흥겹게 해주시는 동요들이라서 아이들이 참좋아해요.

이시간에는 핑크퐁 영어동요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았네요. 안내 해본 동요듣기가 마음에 드셨으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그럼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시간에도 좋은 내용으로 포스팅 해 드리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자녀분과 같이 행복한 시간 가져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