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오는날 듣는 음악 노래모음을 설명해둘게요. 요즘 장마철이라서 거의 매일 매일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비가 오니 감수성이 물론 예민해지네요. 향수가 풍부해지는 이떄, 비오는날 듣는 음악 노래모음을 함께 들어주심녀 좋으실것 같아서 이 방법으로 노래모음을 준비 해보았습니다.

비오는날 듣는 음악

이시간에 감상하실 비오는날 듣는 음악 노래모음은 전부 100곡입니다. 한곡 한곡 정말 감상하기 좋은 대표히트곡들이 들어있습니다. 가요 뿐아니라 팝송까지 모조리 포함되어 있던데요. 방문자분들도 좋아하실텐데요.

비오는날 듣는 음악

바로 저도 오랜만에 들어보고있는데요 오랜만에 들어보시는 곡들도 있어 참 반갑네요. 물론 비가 내리면 생각나는 그러한 노래 곡들이 모조리 포함되어 있네요. 100곡이나 되니 온종일 들어봐도 되실듯 합니다,.

비오는날 듣는 음악

이번엔 비오는날 듣는 음악 노래모음을 정보 안내를 해드려 보고 있답니다. 출처 물론 YOUTUBE에요. 선곡이 무척이나 잘되어서 이러한 방법으로 저도 추천 해드리고자요. 재생목록은 각각 올려드리지 않았죠.

동영상의 왼쪽에 = 표시 부분을 눌러주시면 재생가능한 목록이 전부 나타나고, 바로 선택 하셔서 감상 하실수도 있는데요. 그렇다면 오늘의 추천곡 신나게 들어보기를 해 주시고, 이만 저는 물러가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