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요즘 시험기간인 것이기도하죠!! 이번에는 그렇기에  공부하게될 때 들어보면 참 좋은 노래 모음을 준비해보았네요. 먼가가에 집중을 하셔야하게될 때 듣게 되시면 좋은 음악들인데요. 자그럼 이번에는 소개해드리는 음악을 듣게 되어지면서 공부를 해 주시면 참고가 되어질겁니다.

공부할때 듣기 좋은 노래
공부할때 듣기 좋은 노래

아무래도 공부하게될때 들어보면 참 좋은 노래는 조용하고 잔잔한 음악들일건데요 이번에는 개개인마다 성향이 전부 달라서 2가지 모음으로 준비해드렸는데요. 우선, 가사 없이 흘러나오게 되는 음악모음으로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가사가 나오게 된다면 가사에 집중이 되어 있어서 되려 다른 공부나 독서하게될때 방해가 되었을 때도 있는데요

공부할때 듣기 좋은 노래
공부할때 듣기 좋은 노래

사실 제가 그런편입니다. 먼가가에 집중해보고자 잔잔하고 조용한 노래들을 재생해서 이어폰을 끼고 공부를 하다보면 가사에 집중이 되서 노래들을 따라 부르게 되어지더군요. 그렇기 때문에 저는 주로 들어보기 좋은 피아노 음악이나 BGM등을 듣곤 하게 되는데요

공부할때 듣기 좋은 노래
공부할때 듣기 좋은 노래

사람에 따라 다르므로 가사가 나와도 집중을 잘하시고 공부를 하신 분들도 계실겁니다. 되려 가사나 약간씩은 시끄러워야 잘되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그래서 이번에는 모음 2가지를 준비해보았네요. 아래 모음을 통해 우선 음악을 들어보죠

편하게 들어보기 좋은 음악들입니다. 주로 피아노 연주 음악들이 흘러나왔네요. 그렇기에 저는 사실 상단에 준비한 모음이 훨씬더 저에게는 맞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가사가 나와도 상관없이 그냥 조용한 음악이면 된다라고 하는 분들은 아래 모음으로 들어보세요

평소에 제가 참 좋아하는 잔잔한 곡들이 제법 많이 수록이 되어 지게 되어있더군요. 어떤 곡들이 담아져 존재 하는지 확인을 해보시려면 재생목록 부분 클릭해 보면 됩니다. 이번에는 공부하게될때 들어보면 참 좋은 노래 및 음악을 소개를 해보았습니다. 취향에 따라서 선택하셔서 들어보면 좋을듯하네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