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윤미래 씨의 신곡 '사랑이 맞을거야'가 발매됐어요. 음원사이트에서는 유저들이 작성한 베스트 댓글이 눈에 띄었는데, 그 중에서도 정말 센스있는 댓글이 있어서 소개해봐요. "추성훈씨 모습이 담긴 사진을 보고 '우리 사란이 대린다고?'라는 댓글이 달렸더라구요. 너무 웃겨서 여러번 읽었어요."

윤미래 사랑이 맞을거야

 

윤미래 씨가 발표한 신곡 '사랑이 맞을거야'가 이번에 음원사이트에 업로드됐어요. 앨범 속 노래는 물론, 유저들이 작성한 댓글들도 재미있게 볼 수 있었어요. 그 중에서도, "모? 추성훈씨 사진이? 그리고 뭐라는거야.. 우리 사란이 대리한다고? ㅋㅋ" 라는 댓글이 인기를 끌었다고 해요.

 

윤미래 씨가 4년만에 발표한 신곡 '사랑이 맞을거야'가 이번에 음원사이트에 등록됐어요. 음악뿐만 아니라, 노래와 관련된 유저들의 의견도 읽어볼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추성훈씨 모습이... 그리고 '우리 사란이 대리한다고?'라는 댓글이 있더라구요. 댓글을 읽는 것만으로도 재밌었어요!" 라는 소식이 들려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