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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을 이용하려면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이 글에서는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의 발급 및 재발급 절차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공인인증서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인터넷뱅킹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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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발급/재발급 절차

    1.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접속
      •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를 검색하여 접속합니다.

 

    1. 인증센터에서 발급/재발급 선택
      • 홈페이지 내 인증센터에서 공인인증서 발급 또는 재발급을 선택합니다.

 

    1. 인증서 종류 선택 및 약관 동의
      • 발급 또는 재발급을 원하는 인증서 종류를 선택하고 약관에 동의합니다.

 

    1. 본인 확인
      • 계좌번호,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여 본인 확인을 진행합니다.

 

    1. 추가 본인확인 및 인증
      • 본인의 영문명과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추가 인증 방법을 선택합니다.

 

      • ARS 전화 인증
      • 카카오페이 인증
      • 출국사실확인 인증

 

    1. OTP 보안카드 등록
      • OTP 보안카드의 일련번호와 번호 앞/뒤 두 자리를 입력합니다.

 

    1. 인증서 저장위치 선택
      • 발급된 공인인증서를 저장할 위치를 선택합니다.

 

      • 하드디스크
      • 이동식 디스크
      • 보안토큰
      • 휴대폰

 

    1. 인증서 암호 설정
      • 공인인증서의 보안을 위해 암호를 설정합니다. 암호는 10자리 이상이어야 하며, 대소문자, 숫자, 특수문자를 포함해야 합니다.

 

  1. 다른 매체 추가 등록
  • 인증서 발급이 완료되면 다른 매체 추가 등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론

위의 모든 단계를 완료하면 새마을금고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발급 또는 재발급이 완료됩니다. 이제 안전하게 인터넷뱅킹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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