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요테 - 순정 노래듣기 [LIVE]

히든$ 2022. 7. 25. 23:17

코요테 - 순정 노래듣기 [LIVE]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그룹인데요. 대한민국의 몇안되는 혼성그룹이랍니다. 바로 코요태인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방문 하신 분들도 안내하는 이노래가 생각이나서 찾아주셨겠죠? 안내하는 이노래는 최근의 코요태를 있게끔 해주신 노래 이기도하도록 하겠습니다.

코요테 - 순정
코요테 - 순정

1998년도에 발표되어진 노래랍니다. 그때쯤에는 어딜가나 코요테 순정 노래가 울려퍼졌던것 같아요! 오우워오우워~ 이 노래 정말 인기였었는데 특히나 코요태의 노래들은 나이트에서 참 인기가 좋답니다. 특히 그중에서도최고는 순정이었네요.

코요테 - 순정
코요테 - 순정

아직도 저는 이노래를 듣게 되어지시면 어깨간도 모르게 들썩이게 되어지는것같네요. 웬제 그리운 추억들도 생각이 나게 되어서 음악자체는 신나고 흥겹지만 한편으로는 서글퍼지는것 같기도하네요.

코요테 - 순정
코요테 - 순정

다함께서 춤을 맞춰서 추는것도 유행이었는데요. 오늘 오랜만에 다시 이곡이 생각이나서 찾아 듣게 되었습니다. 들어 보시면 아주 추억이 새록새록하게되어지실 텐데요.오늘은 LIVE영상으로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1집으로 활동하던 그시절의 모습이에요.

이시기에는멤버가 차승민씨 김구씨 신지씨로 구성이 되어졌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음악적으로는 이때가 더 좋았던것같아요.

이때가 코요태 다운 노래 곡들이 많았던것같네요. 밑에는 최근에 최근의 멤버구성으로 불러주신 순정이에요.

물론 코요테 순정은 정말 언제들어도 너무나도 신난데요. 이 방법으로 들어 보고 있다가 보면 1990년대가 너무나도 그리워지는것 같기도해요. 그때의 추억들도 떠오르고 친구들도 생각나는것 같기도해요. 그럼 이만 준비를 해본 지나간시절의 노래는 이만 끝마쳐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