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지의 나를 잊지말아요 노래듣기 라이브동영상이에요. 나를 잊지말아요는 수지와 이승기가 출연한 구가의서 ost노래인데요~ 구가의서 연속극도 너무 재미있도록 봤었는데 간만에 노래도 들으니 너무 들어 보기 좋답니다^^ 연속극 내용이 새록새록 기억이 나시죠~

수지 나를 잊지말아요

구가의서에서 수지 너무 예뻤죠 >.<

수지 나를 잊지말아요

수지가 부르시는 나를 잊지말아요 노래 즐겁게 감사해보시기 바랍니다^^


수지 나를 잊지말아요 노래듣기

수지 나를 잊지말아요 노래가사

감상하고 있나요 슬픈 내 혼잣말을그댈 그댈 탓하고있는 이말을부르면 다시 아픔이 되어지는 이름그대 그대 그대더러씩 그대 내 생각에 웃어준다면더 이상 미련 갖지 않으실테니나를 잊지말아요 나를 나를제발 기억을해주는데요 나를 나를이별은 한번인데 그리움은 왜 많은지한순간도 난 잊은적 없었네요 사랑합니다그런건가요 아무렇지 않을까요그댄 그댄 그댄그흔한 약속없이 나는 떠나가지만내안에 아직 남아있는 사람나를 잊지말아요 나를 나를제발 기억을해주는데요 나를 나를이별은 한번인데 그리움은 왜 많은지한순간도 난 잊은적 없었네요지나간 내 인기를 다시 하자는건 아녜요다만 내 인기를 기억한다면 되요나를 잊지말아요 나를 나를나를 사랑해주는데요 나를 나를이별은 한번인데 그리움은 왜 많은지한순간도 난 잊은적없었네요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수지 나를 잊지말아요

수지 노래까지 너무 잘해요!! 이러한 방법으로 LIVE로 노래들을 들으니 음색도 너무 예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