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메텍 전기요는 겨울철 따뜻한 수면을 제공하는데 큰 도움을 주는데요. 하지만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이메텍 전기요 AS ' 서비스입니다. 이제 함께 이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메텍 전기요 AS 접수하기

 

이메텍 전기요 AS 고객센터

이메텍 전기요 AS 를 위한 고객센터는 게이트비젼(주)에서 운영됩니다. 고객센터 번호는 031-906-1543입니다.

 

수리접수 방법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때 AS를 신청하는 방법은 매우 간편합니다. 게이트비젼 홈페이지의 전용 신청함을 이용하면 됩니다. 필요한 정보는 연락처, 증상, 구입처, 구입일자 등입니다. 접수 후 처리는 보통 1~2일 이내에 이루어지며, AS 가능 여부와 비용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수리 비용

이메텍 전기요는 품질 보증 기간이 2년이며, 컨트롤러는 6개월 보증됩니다. 무상 수리 기간 종료 후에는 유상 처리됩니다. 리퍼 제품으로 교체 시에는 5만 원에서 10만 원의 비용이 발생하며, 전기 컨트롤러나 매트 파손 시에는 유상 수리가 필요합니다.

 

주의사항

이메텍 전기요를 사용할 때에는 몇 가지 주의사항을 지켜야 합니다. 차가운 바닥이나 라텍스 소재와 같은 환경에서는 사용하지 말아야 하며, 전원을 연결할 때에는 접힌 상태에서 연결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그 밖에도 다양한 주의사항이 있으니 유의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메텍 전기요 AS 접수하기

 

이메텍(IMETEC) 전기요 AS

이메텍 전기요 고객센터

고객센터 번호: 031-906-1543팩스번호: 031-906-1541운영시간: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 반 (토, 일, 공휴일 휴무)고객센터 업체: 게이트비젼(주)

 

AS 신청방법

수리접수 사이트: 게이트비젼 운영 홈페이지수리신청 절차: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접수 가능접수 페이지: 이메텍 전기요 A/S 신청하기 문의 수단: 전화, 카카오톡 채팅 가능

 

이메텍 전기요 A/S 신청하기

 

AS 신청절차

  1. 홈페이지 접속 후 "IMETEC AS 신청" 클릭
  2. 문의 유형 선택 후 개인 정보 및 제품 정보 입력
  3. 증상 및 문의 내용 작성 후 제출
  4. 고객센터 연락 대기

 

이메텍 전기요 장단점

이메텍 전기요 장점

장점

전자기파 적음

가벼움

물세탁 가능

온도 자동조절

무해물질 테스트 통과

미끄럼 방지

타이머 기능 탑재

전기요금 절감 가능

 

이메텍 전기요 단점

단점

뜨끈뜨끈 함 필요 시 미흡

AS 기간 짧음

가격 비싸다

 

추가 정보

  • 가격 대비 효과를 고려하고, 여러 제품을 비교해보세요.
  • 따뜻한 겨울을 위해 이메텍 전기요를 선택해보세요.

 

이제 이메텍 전기요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AS 서비스 및 제품의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를 통해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목

내용

이메텍 전기요 AS

게이트비젼(주) 고객센터, 수리방법 등

이메텍 전기요 장단점

전자기파 적음, 가벼움, 물세탁 가능 등

 

이제 이메텍 전기요를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AS 서비스 및 제품의 장단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를 통해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