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비손해보험 은 동부화재의 후속으로, 자동차보험 분야에서 유명한 보험사입니다.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서비스에 대한 전화번호와 운영 시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고객센터 | 상담문의 | 고객지원

 

평일 ARS

평일에는 아래와 같은 단축번호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축번호

서비스 내용

1번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2번

자동차 사고접수

3번

신규보험 가입상담

4번

질병/상해/화재보험 사고접수

5번

질병/상해/운전자보험 상담, 변경, 해지

6번

자동차보험 상담, 변경, 해지

7번

대출

8번

증명서발급 및 고객 불편사항 접수

 

토요일 주간 ARS

토요일 주간에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축번호

서비스 내용

1번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2번

자동차사고, 화재사고 접수

3번

신규보험 가입상담

4번

단기운전자확대특약 변경, 보험료 납입 및 증명서발급 자동화 서비스

5번

대출

6번

질병/상해 보험금 청구 안내

 

야간 ARS

야간에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축번호

서비스 내용

1번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2번

자동차사고, 화재사고 접수

3번

보험가입상담 및 UBI 특약안내

4번

단기운전자확대특약 변경, 보험료 납입 및 증명서발급 자동화 서비스

5번

질병/상해 보험금 청구 안내

6번

대출

 

철야/휴일 ARS

철야와 휴일에는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축번호

서비스 내용

1번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2번

자동차사고, 화재사고 접수

3번

단기운전자확대특약 변경, 보험료 납입 및 증명서발급 자동화 서비스

4번

질병/상해 보험금 청구 안내

5번

대출

 

각 종 서비스 전화번호

추가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위한 전화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서비스 내용

전화번호

보험계약/신용대출

1544-0100

담보/신용대출

1661-2200

보험금청구

1566-1040

방캉슈랑스

1688-0100

환경책임보험 콜센터

1670-5420

TM전용상품(장기)

1566-0100

TM전용상품(자동차)

1566-0000

인터넷전용상품

1600-0100

청각장애인 문자전용

 

디비손해보험 콜센터 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각 서비스에 따른 단축번호와 운영 시간이 상이합니다. 고객들은 필요에 따라 적절한 번호를 선택하여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운영 시간

단축번호

서비스 내용

평일 09:00 - 18:00

1번 ~ 8번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자동차 사고접수, 신규보험 가입상담, 질병/상해/화재보험 사고접수, 질병/상해/운전자보험 상담, 변경, 해지, 자동차보험 상담, 변경, 해지, 대출, 증명서발급 및 고객 불편사항 접수

토요일 09:00 - 13:00

1번 ~ 6번

자동차 고장 긴급출동, 자동차사고, 화재사고 접수, 신규보험 가입상담, 단기운전자확대특약 변경, 보험료 납입 및 증명서발급 자동화

 

 

고객센터 | 상담문의 | 고객지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