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 반갑습니다^^ 이번에도 소개를 해드리는데요. 제가 이번에 여러분에게 안내해보고자 할 음악은 클래식이에요. 간혹 찾아 들어보고 싶어질때가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이 딱 그렇네요. 전문적으로 잘 알지는 못 하도록되는데요. 그냥 들어보고 있다보면 마음이편안하게되고 치유이 되는 듯한 느낌을 받으시는거 같네요. 그러하기 때문에 머리가 복잡하고 스트레스 받게 될때는 클래식 음악을 듣게 되는데요. 오늘 제가 준비해드린 음악은 40분간 재생이 되는 노래음으로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책을 읽거나 공부를 한다거나 정신적으로 스트레스가 많이 쌓였을때에도 감상 하시기에 좋은거 같네요.

클래식 음악 연속듣기

저는 현재 일이 바빠서 그러한지 마음에 여유도 없는것 같기도 하고 머리속만 복잡하고 정신이 없는것 같아요. 그러하기 때문에 잠시 휴식을 취하며 음악을 감상하고자 찾아보았답니다. 참 대표적으로 유명한 노래들인거 같아요. 대부분 한번 이상은 듣는 노래들인데요. 차분하고 조용한 음악들이에요. 아마 클래식을 잘알고 계신 분들은 제목도 다 아실것 같긴한데 저처럼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제목도 함께 올려드리도록 할건데요

클래식 음악 연속듣기

Frederic Chopin - Nocturne Op.9 No.2 Robert Schumann - Traumerei, from Scenes of Childhood, Op.15Franz Liszt - Liebestraum No.3 Love Dream Edward Elgar - Salut d'amour Pietro Mascagni - Cavalleria Rusticana (Intermezzo)Franti?ek Drdla - Souvenir For Violin and Piano in D majorAntonio Vivaldi - Concerto No.4 In F Minor Rv 297 (Winter)Maurice Ravel - Pavane pour une infante defunteFelix Mendelssohn - Spring SongClaude Debussy - En Bateau L.65Camille Saint-Saens - Le carnaval des animaux (Le Cygne) 상단의 순서대로 재생이 되어집니다. 참고하며 감상하게 된다면 참고가 되겠군요.

준비해드린 오늘의 내용인 클래식 들어보시기인데요. Youtube에서 찾아서 가져온 비디오이에요. 오늘의 음악 감상해보시면서 힐링를 해주시고 힘내세요. 이만 그럼 물러 가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