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풍의 여파로 인해서 그런지 전국적으로 비가 많이 내리고있는데요. 어제부터 비가 계속 내리고있는데 오늘은 더 많은양의 비가 내리고있는데요. 오늘은 그렇기에 비오는날 감상하기에 좋은 가요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주게 되었어요.

비오는날 듣기 좋은 가요

비가 내리면 조금더 감성적이고, 센치해지는 기분이 들게 되어지죠. 이럴때 에는 흥겹고 흥이나는 노래들보기보다는 조용하고 잔잔한 노래들이 더 잘어울리죠. 어떤 노래를 들어 볼까 고민이라면 비오는날 감상하기 좋은 가요 노래모음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비오는날 듣기 좋은 가요
비오는날 듣기 좋은 가요

어래 준비한 노래듣기 모음을 통하여 비와 관련된 노래들을 모두 들어 보실수가 있으신데요. 비가 내리면 들어 보고 싶어지는 노래들이 모조리 들어있어요. 그로 인해 한방에 감상이 가능해서 좋네요.

비오는날 듣기 좋은 가요
비오는날 듣기 좋은 가요

사실 막상 어떤 노래를 들어 보아야 할지 노래제목이나 가수 이름이 생각이 안나는 경우가있는데 그럴때 이런 노래모음이 아주 유용한듯하죠. 방문자분들도 바로 노래 들어보시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선곡이 너무너무 잘되어있는것같네요. 비가 내리는 창밖을 보면서 커피한잔 해보면 좋을듯한데요. 위에 준비한 모음은 즐거운 노래 20곡이 모아져있는 모음집 인데요.

소개해본 노래들 마다 들어봤다면 바로 위에있는 비오는날 들어보기에 좋은 가요 노래모음도 함께서 들어보면 좋을것 같네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좋은하루 좋은하루 보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