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요테 - 순정 노래듣기 [LIVE]

히든$ 2022. 9. 6. 22:06

코요테 - 순정 노래듣기 [LIVE]

어서오세요 이번엔 저역시 너무 좋아하는 그룹인데요. 한국의 몇안되어 지는 혼성그룹이죠. 바로 코요태인데요. 오늘 찾아주신 여러분들도 소개하는 이 노래가 생각나서 찾아주셨겠죠? 소개하는 이 노래는 현재의 코요태를 있도록 해준 곡이기도하도록 할건데요.

코요테 - 순정
코요테 - 순정

1998년도에 발표되어 지게된 노래입니다. 그시절에는 어딜가나 코요테 순정 노래가 울려퍼졌던것 같기도해요! 오우워오우워~ 안내해보는 이노래 정말 인기였었는데 특히나 코요태의 곡들은 나이트에서 정말 인기가 좋았습니다. 특히 그것들 중에서도최고는 순정이었습니다.

코요테 - 순정
코요테 - 순정

아직도 저는 이노래들을 듣게 되면 어깨간도 모르게 들썩이게 되는것같아요. 웬제 옛추억들들도 생각나게 되어있어서 음악자체는 신나고 흥겹지만 한편으로는 서글퍼지는것 같더라고요.

코요테 - 순정
코요테 - 순정

다같이서 춤을 맞추 어서 추는것도 유행이었네요. 오늘 간만에 다시 이곡이 생각나서 찾아 듣게 되었어요. 들어주시면 매우 추억이 새록새록하게되어졌을겁니다.이번엔 LIVE비디오으로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1집으로 활동하던 그리운 모습입니다.

이 때에는멤버가 차승민씨 김구씨 신지씨로 구성이 되어졌었답니다. 솔직히 말해서 음악적으로는 이때가 더 좋았던것 같습니다.

이때가 코요태 다운로드 곡들이 다수였던것같아요. 아래는 요즘에 요즘의 멤버구성으로 불러주신 순정입니다.

물론 코요테 순정은 정말 언제 들어봐도 무척이나 신나네요. 이러한 방법으로 듣고 있다 보면 1990년대가 무척이나 그리워지는것 같아요. 그때의 추억들도 떠오르고 친구들도 생각이 나는것 같아요. 이만 그럼 준비해본 지난시절의 노래는 이만 끝물러가도록 할게요.

댓글